본문 바로가기

직구정보/기어베스트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2세대 프로모션 할인방법

요즘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아주 핫합디다. 저도 3년전에 국내브랜드 로봇청소기를 선물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이건 뭐 맨날 길 잊어버리고, 사용시간을 짧아서 청소 하다가 집에 들어가버리고.. 심심하면 화장질 들어가있고.. 얼마 사용하지 않고 처분을 한 기억이 있습니다. 이제는 기술이 발달해서 많은 브랜드들의 로봇청소기 기술이 상향평준화 되었는데, 그래도 기술도 뛰어나면서 가격도 저렴한 샤오미 로봇청소기 프로모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가 출시하는데요, 2세대 출시기념으로 프로모션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빨간뚜껑의 완벽한 소비생활 직구정보편


#각 구매사이트 가격비교

#기어베스트, 큐텐(Qoo10), 알리익스프레스 직구정보

#본 글은 다른 커뮤니티에 공유 가능합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2세대 프로모션 할인방법




제품정보 :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국제판

가격정보 :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XMIVCHK) - 276.99달러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NEWXMVCM) - 499.99달러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국제판 (NXMVCMHK) - 549.99달러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각 버전별 자세한 제품스펙 및 가격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에서 달라진 점은 물걸레 기능이 들어간 것과, 서랍형 워터탱크가 들어간 것입니다.



배터리 용량과 사용시간은 전과 같지만, 2cm 턱을 넘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과 2000pa의 힘을 갖추어 1세대보다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1세대는 1800pa였습니다.



요즘 지은 아파트가 아니면 대부분의 가정에 방문턱이 있을텐데요, 방문턱이 있더라도 2cm까지는 넘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사실 너무 높게 놀라가면 가지 말아야 할 곳도 가는 부작용도 있기 때문에 적당한 높이라고 생각되네요.




베터리는 1세대와 같이 2.5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로봇청소기들이 다 이정도 하는 것인가요? 전에 사용하더 국내브랜드 로봇청소기는 30분 40분만 청소하면 집에 들어가버렸거든요.


샤오미 로봇청소기는 애초에 모터가 일본 NIDEC의 제품이라 성능을 말 할필요가 없고, 최신 로봇청소기가 갖추고 있는 기술은 모두 들어간 제품인데 가격까지 저렴하다면 구매를 망설일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요즘 신혼집이나 맞벌이 가구에 로봇청소기만큼 필요한 제품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