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정보/기어베스트

Chuwi surbook mini 2 in 1 태블릿 독점판매 구매정보

이번에 기어베스트에서 독점 판매를 하는 제품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프로처럼 태블릿PC이면서 노트북처럼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뚜껑의 완벽한 소비생활 직구정보


#각 구매사이트 가격비교

#기어베스트, 큐텐(Qoo10), 알리익스프레스 직구정보

#본 글은 다른 커뮤니티에 공유 가능합니다.


Chuwi surbook mini 2 in 1 태블릿 독점판매 구매정보



▲Chuwi SurBook Mini 2 in 1 Tablet PC


제품정보 : Chuwi SurBook Mini 2 in 1 Tablet PC

쿠폰코드 : CHUWI01 (한정수량 300대)

가격정보 : 249.99달러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 상품은 쿠폰이 소진된 상품입니다.

#판매가격은 기어베스트 정책에 따라서 매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가 없는 상품은 자체 할인을 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제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uwi 이벤트 페이지 확인하기 (기어베스트)

이번에 chuwi에서 새로 발표하는 서피스프로와 비슷한 태블릿pc를 기어베스트에서 독점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위에서 제품 정보로 소개해드렸는대, 이 제품은 10.8인치의 제품으로 윈도우10 기반의 태블릿pc입니다. cpu는 인텔의 셀레론 n3450을 채용했고요, 1.1Ghz 쿼드코어가 들어가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인텔의 내장그래픽이 들어가있네요. 램은 4GB, 롬은 64GB가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microSD 128GB까지 추가 장착이 가능합니다.


USB3.0과 USB TYPE C가 채택되어있고, 8000mAh의 배터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듀얼밴드 와이파이도 되는군요.


화면 해상도는 1920X1080을 지원합니다. IPS패널을 사용하였고요, 10포인트 동시 터치가 가능합니다.




화면비가 3:2로 요즘 디스플레이의 화면비에는 맞지 않지만, 많이 사용하던 화면비라 거부감은 없을 듯 싶네요. 윈도우 기반이라 윈도우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소프트웨어도 같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키보드를 구입하면 노트북처럼 사용도 가능합니다. 서피스프로의 저렴한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요즘 노트북 트랜드에 맞게 USB TYPE C를 채택하였고, 이를 통해서 오디오 비디오 및 데이터 전송 뿐 아니라 배터리 충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