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정보/기어베스트

샤오미 미박스 안드로이드 tv박스 최저가 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만들어진 샤오미의 tv박스인 미박스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만들어져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고, 4k 셋톱박스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예전 애플티비와 비슷하게 심플하고 예쁘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빨간뚜껑의 완벽한 소비생활 직구정보


#각 구매사이트 가격비교

#기어베스트, 큐텐(Qoo10), 알리익스프레스 직구정보

#본 글은 다른 커뮤니티에 공유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박스 안드로이드 tv박스 최저가 도전


▲Original Xiaomi Mi TV Box


제품정보 : 샤오미 미박스(Xiaomi Mi Box

쿠폰코드 : TOPCN2

가격정보 : 66.99달러(쿠폰 적용가격_500대 한정)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 상품은 쿠폰이 소진된 상품입니다.

#판매가격은 기어베스트 정책에 따라서 매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가 없는 상품은 자체 할인을 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제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박스는 안드로이드 6.0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CPU는 Cortex A53 2.0GHz 쿼드코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GPU는 Mali-450 그리고 램은 2GB DDR2 내장메모리는 8GB ROM이 탑재되어있습니다. 외장메모리는 지원하지 않아서 내장메모리가 부족할 수 있다고 생각되긴 하지만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다고 합니다. 색상은 블랙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멀티미디어 디코더 포멧은 H.265로 4K를 지원하는 코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글캐스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는 DTS 그리고 돌비 디지털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돌비2.0 오디오를 지원하는지 5.1 서라운드 사운드 아웃풋은 없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리모컨으로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모컨에서 음성인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미막스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뿐만 아니라 오늘의 날씨나 기념일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TV와 연결하고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와이파이와 연결한 후에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의 미박스는 100~240V 50/60Hz를 사용하기 때문에 돼지코만 있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4.0과 3.0을 모두 지원하고 넷플릭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FULL HD의 영상들을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