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정보/기어베스트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상세스펫 및 직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기기들이 많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워치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몇 년전만 하더라도 엄청나게 비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던 스마트워치들이 다양한 제조사에서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샤오미의 스마트워치2 어매이즈핏입니다. 상세한 스펙 및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빨간뚜껑의 완벽한 소비생활 직구정보


#각 구매사이트 가격비교

#기어베스트 직구정보

#본 글은 다른 커뮤니티에 공유 가능합니다.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상세스펫 및 직구하는 방법



▲Xiaomi Huami Amazfit Smartwatch 2 Running Watch

제품정보 :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런닝시계

쿠폰코드 : GBCE

가격정보 : 189.97달러(쿠폰적용가격)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 상품은 쿠폰이 소진된 상품입니다.

#판매가격은 기어베스트 정책에 따라서 매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가 없는 상품은 자체 할인을 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제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샤오미 스마트워치의 제품군중에 가격대가 가장 비싼 모델 중에 하나입니다. 샤오미에서 출시하는 다른 스마트워치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10만원 아래인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20만원 가량 하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기능이 들어가 있는 모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gearbest.com/smart-watches/pp_687047.html?wid=4&eo=tAoSfcbhw0iAylFP

https://www.gearbest.com/smart-watches/pp_954465.html?wid=21

https://www.gearbest.com/smart-watches/pp_1126414.html?wid=4&eo=tAoSfcbhw0iAylFP


위의 제품들을 보면 알겠지만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다. 그렇다면 이런 제품들에 비해서 가격대가 더 비싼 이유는 무엇일까?



일단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런닝시계는 소비전력이 적기 때문에 최대 5일까지 충전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512RAM 4GB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어서 많지는 않지만 적당한 량의 사진 및 음악 등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베젤은 세라믹으로 만들어져있고, 50미터까지 방수기능이 지원됩니다. 블루투스는 4.2를 지원하네요. 



우리가 흔히 많이 사용하는 페이스북부터 구글 이메일, 라인, 스카이프, 트위터 같은 SNS서비스의 알림이 가능하고, 알람과 캘린더 기능이 있어서 액비티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아주 유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의 액정은 OLED로 만들어져 있고 터치를 지원합니다. 시계줄의 경우에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현재 보고 있는 제품은 실리콘 타입이고, 가죽타입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죽타입은 할인을 하지 않아서 가격대가 좀 비싸네요.




스마트워치는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만들어지만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과도 잘 작동된다고 합니다. 스마트워치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SNS, SMS, 그리고 전화 알림인데요, 스마트워치 자체에서 진동기능이 지원하기 때문에 중요한 전화를 놓치는 일이 없겠죠?


가격이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겠지만, 다른 동일한 스펙을 가진 스마트워치에 비해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샤오미의 가격대가 있는 제품군들을 유심히 살펴보는 것 같습니다.